Q. 애플 캘린더로 구독하는 경우 "구독할 수 없음" 에러창이 나타납니다.
A. 알려주신 문제를 분석해 본 결과 두 가지 원인이 의심되고 있습니다.
1. iOS 캘린더 자체적 문제 또는 다른 캘린더 앱과의 충돌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
이 경우 저희 린더 팀에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으나, 아이폰을 재부팅하시고 다시 구독하면 대부분 해결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.
2. 린더 ics 서버로의 일시적인 접속 폭주로 서비스가 원활히 제공되지 않은 경우일 수 있습니다. 이 경우에는 잠시 기다리셨다가 다시 구독하시면 정상적으로 구독하실 수 있으십니다.
댓글
댓글 0개
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.